延边

汪清天一户外2022年2月6日登三兄弟砬子精彩回放

汪清天一户外202226日登三兄弟砬子精彩回放

三兄弟砬子---风

202226일 토요일에 천일등산팀은 대흥구진룡수촌 남쪽에 위치한 三兄弟砬子로 등산을 떠났다. 전에 갔다온 대원들의 소개에 의하면 三兄弟砬子는 낮다란 세개의 바위로 이루어 졌는데 별로 볼것이 없다고 한다. 그래도 새해엔 웬일인지 등산 열정이 높아지고 번마다 20명 이상이고 오늘은 26명의 등산대원이 참가 하였다. 우리는 룡수촌 남쪽에 있는 벼랑 왼쪽에 있는 산길을 따라 산꼭대기로 향해 올라갔다. 낮아보이는 산을 생각밖으로 숨이 차게 톱아 올랐다. 산꼭대기에서 남쪽을 바라보니 우뚝 솟은 이갑산이 유난히 돋보인다. 좁고 구불구불한 산등성이는 동쪽으로 멀리 뻗었다.

202226日星期六,天一户外登山队的登山目标是大兴沟镇龙水村南部的三兄弟砬子。据之前去过的队员介绍,三兄弟砬子是由三块小砬子组成,没什么可看的。但可能是新年的原因,队员们登山的热情异常高涨,今天竟然有26名登山队员积极参加。

我们沿着位于龙水村南部悬崖左侧的山路向山顶缓慢地爬去。一座看起来海拔不太高的山爬起来却比想象中累多了,爬上山顶时大家都已经气喘吁吁。站在山顶向南远眺,高高耸立的二甲山格外突出,狭窄而曲折的山脊向东蜿蜒延伸。

우리는 삼형제바위를 향해 산등성이를 타고 동쪽으로 향했다. 2키로메터쯤 가니 좁은 산등성이에 세개의 벼랑바위가 나타났다.벌써 벼랑우에 몇몇의 등산대원이 올라가 우리를 향해 손을 흔든다. 비록 험준하지도 않고 기암절벽도 아니지만 그매력을 따로 갔고 있다. 세개의 벼랑바위는 높이가 6메터가량되고 형태가 비슷할뿐만아니라 제각기 부동한 특점이 있고 또 친한 친구처럼 가지런히 놓여 삼형제를 방불케 한다.등산대원들은 생각밖으로 가까운곳에도 좋은 경치가 있다고 흥분을 감추지 않았다.

我们在山顶上骑着山脊向东行走,当我们大概走了2公里左右的时候,狭窄的山脊上终于出现了3个砬子。远远的,我们已经看到几名登山队员在砬子上向我们不停地挥手。三兄弟砬子虽然不够险峻,也算不上奇岩绝壁,但它也有着自己独特的魅力。三个砬子的岩石高约6米,形态相似,但又各有不同,它们像好朋友一样整齐地站在一起,仿佛是三兄弟一般。一个登山队员兴奋地说,附近还有这么好的风景。

이때 인솔대원 장선생신이 전화가 와서 앞쪽에 동굴이 있다고 하였다. 우리는 아쉬운대로 삼형제바위를 떠나 동쪽으로 걸음을 재우쳤다. 1킬로메터쯤 가니 산중턱에 동굴이 나졌다. 남북방향으로 뚤린 동굴은 길이가 40메터 가량이고 높이가 2메터가 더되여 사람들이 마음대로 드나들수 있다. 동쪽으로 좀더 가니 깊지않은 동굴이 세개가 더있었다.

등산로선의 절반도 못갔는데 점심때가 거의 되였다. 모두들 걸음을 다그쳤다.높고낮은 우불구불한 산길에 걷기가 점점 힘들었다

这时领队张先生新来电话说前面有个山洞。于是,我们依依不舍地离开了三兄弟砬子,继续往东走。走了1公里左右,半山腰出现了一个南北贯通的洞穴,长40米左右,高2米多,里面比较宽阔,大家可以随意进出。再往东不远的地方,还有三个不深的山洞。走到这,我们还没走到既定登山路线的一半,大家加快脚步,在弯弯曲曲的山路上行走得越来越吃力。

점심을 먹고 7명의 남성대원들만 계속 원래 로선을따라 해발고가 제일 높은 산봉우리를 향해 전진하고 나머지 대원들은 산을 내려가기로 결정 하였다.오늘은 거리가 비교적 멀고 눈덮인 산길에 걷기가 무척 힘들었지만 끝까지 견지하여 목적지에 이르니 몸이 가벼워지고 기분이 아주 즐거웠다.

中午了,我们找个地方解决了午饭。因为今天走的山路比较远,在白雪覆盖的山路上积雪多走起来又很吃力,所以多数队员都感觉很疲惫。于是,7名男队员沿着既定的登山轨迹继续往最高山峰前进,其余队员就此下山,结束了一天愉快的登山之旅!

汪清天一户外2022年第6次活动,26日登三兄弟砬子。活动路线:大兴沟镇龙水村—三兄弟砬子—鸡冠乡大北村。总行程8.5公里,最高海拔669米。用时5小时18分。

汪清天一户外2022年2月6日登三兄弟砬子精彩回放

参加人员:张先生新、跨世纪、柠檬、卧龙、思念、山菊花、一天、风、灰姑娘、旭日东升、家园、兰妮、恬静、知足、温馨、珍珍、圆梦、古城河边人、独狼、远山、旭日东升外挂两人、白桦林是、女人花、威龙、闲着玩玩,共计26人。

感谢楼主分享美丽的风景,美好的旅途,期待看到楼主更多的好帖
汪清天一灰姑娘 发表于 2022-2-16 14:33 [

[font=微 ...